제품정보 페이지
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 전국 대리점 간담회 실시
2017-05-16

780fe8e3b147825283e9cf1dba1c285f_1494918648_2511.jpg 

㈜성광유니텍은 11일 대전 서구 괴정동 KT 인재개발원에서 대표브랜드 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의 전국 50여개  대리점 사장단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안전한 세상을 꿈꿉니다’라는 기업 슬로건처럼 대한민국의 안전을 꿈꾸는 전국의 윈가드 대리점 사장단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곧 출시될 윈가드 창호와 센서의 신제품 운영 계획을 안내하고, 센서 및 특수 잠금장치 시공교육과 CS 프로그램을 통한 전국 대리점의 업무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했다.

이달 말 새롭게 출시될 ‘윈가드 클린(WINGUARD Clean)’은 기존 창문이 외기에 접해 있어 먼지와 각종 세균으로부터 오염이 심한 단점을 생명공학기술로 해결한 항균망으로, 음이온을 통해 미생물이 단백질과 결합하지 못하도록 하고 미생물 복제를 막아 번식하지 못하게 하는 원리를 응용한 제품이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윈가드 솔리드(WINGUARD Solid)’는 특수 분체도료와 0.8mm 굵기의 망을 통해 습기와 염분으로 녹·부식이 심각한 해안가 지역에 특화된 제품으로, 방범부터 지속력까지 잡을 수 있어 대리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시스템 여닫이창(Casement), 미서기형 창(Sliding Door) 등의 새로운 창호제품을 소개했다.

이어 성광유니텍은 방범용 스마트 무선센서와 신규 특수잠금장치를 소개하며 윈가드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윈가드2 무선방범센서는 충격과 열림감지를 동시에 구현한 방범특화센서로, 사전에 외부침입을 한 눈에 알 수 있고 디테일한 알람설정까지 가능한 앱을 함께 제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예고했다.

오후에는 윈가드 고객 및 잠재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선제적으로 시장변화에 대응하고 고객의 소리에 효율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CS 교육과 체계적인 대리점 운영방침, 대리점 운영 중 발생되는 애로사항 수렴 및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성광유니텍 윤준호 대표는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새로운 제품과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대리점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상생과 협력이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대리점 간담회를 통해 윈가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개선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에 본사를 둔 성광유니텍은 2013년 1t의 충격을 견디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망과 센서를 결합한 방범안전창 ‘윈가드1’을 개발하며 범죄예방과 안전을 결합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이어 블루투스 4.0을 활용한 센서와 폐쇄회로(CC)TV를 연결한 ‘윈가드2’,  창문방범용 압저항 폴리머 센서를 이용한 스마트 방범 시스템 기술을 적용한 ‘윈가드3’로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길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