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art security & safety
WINGUARD시대가 변하면 창호도 변해야 합니다.제품소개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의 핵심 IoT 기술로 앞서가는 윈가드
우리집 침입예방, 내아이 추락방지, 미세먼지 차단까지 윈가드로 한번! 스마트폰으로 또한번!주요사업50년 넘게 이어온 그 기술력, 윈가드이기에 가능했습니다.
고객센터모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윈가드는 노력하겠습니다.미디어존고객이 신뢰하는 만큼 언론도 윈가드를 주목합니다.
-
[매일경제]윈가드, IoT 장착한 \'안전창\' 대표로 자리매김
'안전창'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윈가드 네트웍스가 생산하는 스마트방범안전창 윈가드(WINGUARD)다.윈가드 네트웍스는 '안전한 세상을 만든다'는 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윈가드 네트웍스는 세계 최초로 창문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시켰다. 침입 방지는 물론 추락 예방의 안전 기능까지 결합했다.안전창에 이중 잠금 기술을 적용해 창을 닫으면 안쪽에서 자동으로 잠기면서 바깥 수동잠금장치로 한 번 더 잠금이 가능하다.윈가드 네트웍스는 2017년 벤처 활성화 유공포상의 국무총리상을 비롯해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등 업계에서 수많은 상을 휩쓸었다.2017년에는 IoT 결합 업그레이드 모델인 '윈가드3' 센서로 2회 연속 'IR52 장영실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최근에는 IoT 방범센서 개발 역량과 생산량 증대를 위해 세종시에 연구개발(R&D)센터 건립을 추진 중이다.[안서진 매경닷컴 기자]2023.11.29 -
[매일경제]\'3高\' 위기 넘은 혁신,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3 스타…
코로나 19 종식에 따라 경제활동이 재개된 가운데,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경기 침체 속에서도 고객 마음을 사로잡고 시장을 이끄는 선도 브랜드가 있다. 시장 변화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바꾼 스타브랜드 27개가 베일을 벗었다. 매경미디어그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기 위해 '2023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28일 개최한다.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한다. 심사위원회는 브랜드 선정을 위해 분야별 조사를 토대로 시장점유율 4위까지 소비자 조사를 거쳐 △브랜드 충성도 △신뢰도 △만족도 등을 평가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부문별 스타브랜드를 살펴보면 TV에서는 삼성 Neo QLED 8K(삼성전자), 다류(TEA)에서는 몽베스트위드더블랜딩하우스(한국청정음료), 퍼블릭골프장에서는 베어크리크춘천(삼보개발), 모바일주문플랫폼에서는 사이렌오더(스타벅스코리아)가 수상했다. 사이버대학 부문에서는 서울디지털대학교(서울디지털대학교), 자동차경정비 서비스에서는 스피드메이트(SK네트웍스), 프라이빗뱅킹(PB)에서는 신한PWM(신한은행), 청소기에서는 아이룸(티엠나인), 통합결제서비스에서는 HB+PAY(HBGA), AI코딩교육플랫폼에서는 AI코디니(KT), 세탁세제에서는 에프다이어리(티엠나인)가 영광을 가져갔다. 또 새벽배송에서는 오아시스마켓(오아시스), 방범보안에서는 윈가드(윈가드네트웍스), 구독플랫폼에서는 유독(LG유플러스), 통신멤버십에서는 U+멤버십(LG유플러스), 프리미엄아파트에서는 e편한세상(DL이앤씨)이 수상했다.[맹성규 매경닷컴 기자]2023.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