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희망의 50년을 만들겠습니다.
윈가드네트웍스은 1964년 창립 이후 알루미늄창호, PVC창호 등의 제조업 중심에서 IoT 및 AI, 드론, 로봇 등 4차 산업혁명 을 선도하는 스마트 방범·안전기업으로 새롭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세상을 꿈꿉니다’ 라는 기업 슬로건을 모토로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차별화된 기술, 제품 그리고 솔루션 혁신을 통해 신뢰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저희 윈가드는 국내를 넘어 더 넓은 세계시장으로 도전하기 위해 품질 우선주의의 실천, 고객과의 신뢰구축, 제품의 차별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은 기업의 얼굴’이라는 신념 하에 한국표준규격인 KSF3117, KSF3109, KSF4536을 취득하고, 품질보증조달물품과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G-PASS)으로 지정받았으며, KSF2637, 2638(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의 방범성 시험을 인증받는 등 ‘품질 우선주의’가 근본이 되는 기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왔습니다.
‘신뢰’를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NET 신기술인증(창문 방범용 압저항 폴리머 센서를 이용한 스마트 방범 시스템 기술), GS인증(스마트폰을 이용한 창호감시 시스템), ISO9001인증(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인증(환경경영시스템)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의 생산에 박차를 가해오고 있습니다.
‘차별화’를 추구하고자 제품에 IoT, BT기능을 융·복합하여 새로운 기업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우리 윈가드만의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Gateway를 구축해 온 결과,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IoT 기술을 인정받아 ‘장영실상’ 2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제품혁신대상’ 3년 연속 수상 등의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를 발판삼아 중국, 베트남,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 진출의 새로운 역사를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깨어있는 자본주의 ‘SPICE’
윈가드는 미국의 라젠드라 시소디아 교수가 창시한 ‘깨어있는 자본주의 - SPICE(S: 사회, P: 파트너, I: 주주, C: 고객, E: 직원)’의 개념을 이어받아 모두의 이익을 조화시켜 시너지를 창조하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며,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가 이야기했듯이 나눔의 마음을 지금 즉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선도기업으로 변모해 나갈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퍼베스트(First&Best) 기업 저희 윈가드네트웍스과 함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